팰콘s 블로그마케팅 : 블로그를 통한 개인브랜드 구축

팰콘s 블로그마케팅 : 블로그를 통한 개인브랜드 구축



블로그를 다음에서 운영을 하며 우수블로그를 3년동안 했었어요.

그리고 영월에서 '동강따라영월여행'을 운영하다

현재 티스토리에서 다시 '팰콘스케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시 시작을 하는 '팰콘스케치'이기에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의 열정을 가지려 노력을 합니다.


제가 블로그를 통해 얻은 소중한 것은

바로 개인브랜드입니다.


페이스북을 할 때도 이름 옆에 falconsketch란 닉네임을 붙였어요.

트위터도 @falconsketch입니다.

온라인에서는 제 이름보다 오히려 더 팰콘스케치 또는 팰콘이 더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블로그마케팅을 할 때 키워드를 통한 유입을 꽤나 중요시여깁니다.

블로그마케팅도 결국은 블로그인지라 정체성이 필요합니다.


제가 쓴 글이 많은 사람에게 읽혀지는 것도 좋지만

글을 쓴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길 바래봅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내 블로그 이름을 기억하고 다시 찾아주길 바랍니다.

구독을 하거나 즐겨찾기에 제 블로그 이름이 새겨지는 것은 나의 보람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블로그는 단순히 글을 쓰는 도구가 아니라

이제는 나의 아바타가 되었습니다.


"내 인생을 블로깅하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