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맛집 : 황태해장국 아침식사 추천 - 오대산농원식당

평창 맛집 : 황태해장국 아침식사 추천 - 오대산농원식당 



강원도 평창여행중에 아침식사를 할만한 곳을 추천합니다.

오대산농원식당의 황태해장국입니다.




오대산농원식당 지도와 전화번호 올려요!

큰 길에 있는 것이 아니기에 주소를 찍고 가면 편리합니다.




아침식사 메뉴는 오로지 황태해장국이네요!

속풀이에 그만이죠!




기본 반찬입니다.

시골스런 반찬이네요!

거의 대부분 직접 농사를 지으신 것이라 합니다.




강원도 산나물 반찬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마도 대만족을 할거에요!




황태해장국 등장이요!

두부도 많이 넣어줬어요!




밥도 예술이네요!

윤기가 자르르 흐릅니다.




밥을 말아서 먹어줍니다!

고소한 두부, 부드러운 황태가 환상궁합이네요!

속이 편안해집니다.

아침 해장국으로 최고네요!




원산지 표시를 보니 모두 국내산이네요!

산나물은 자연산이라고 적혀있네요!




식당 앞 풍경입니다.

정말 농원식당에 온 느낌 들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