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 가격대비 훌륭한 코스 횟집 / 제주어장

제주 맛집 : 가격대비 훌륭한 코스 횟집 / 제주어장 



2박3일 또는 3박4일 제주여행중에 들리는 곳이 횟집일 것입니다.

제주여행 잘 다니는 블로거의 추천으로 간 곳이 제주어장!




일단 지도 볼까요?

제주 어장은 제주공항에서 가까워요.




제주어장의 위치는 일부러 찾아와야 하는 곳에 위치합니다.

제주 바다도 보이고, 이런저런 건문들도 보이죠!

낮보다는 밤에 와야 훨씬 더 좋은 운치가 있을 듯 합니다.




3~4명이 간다면 15만원 정도 하는 모듬회코스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제주의 맛을 느낄거에요!


제주어장은 코스 횟집인지라

느긋하게 나오는대로 드시면 됩니다.

메인 회가 나오기 초기 세팅입니다.




일단 시작은 샐러드회!

야채와 같이 먹으니 아삭거리는 식감이 더하네요!




세팅은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간장게장도 나오는군요!




메인회 등장!




개성에 맞게 소스를 찍어먹으면 되겠죠!

일단 와사비 적절하게 섞은 간장에 찍어먹어봅니다.




15만원 이상 코스에 나오는 특별회라고 하는군요.

비주얼이 짱이네요!




금가루 살살 뿌려서

젓가락이 저절로 가네요!




계속 나오네요.

눈과 입이 즐거워요!




제주도에서나 먹을 수 있는 갈치회!

은빛 비늘이 참 럭셔리합니다.




회코스가 끝나고

전복구이가 나오네요!




활전복인지라 구울 때 꿈틀꿈틀하네요




전복 정말 쫄깃하니 맛이 좋네요!

역시 제주도에 오면 전복을 먹어줘야 합니다.




한국인은 회를 먹어도 밥은 먹어야죠!

밥을 볶아달라고 하세요!

전복향이 가득한 즉석 볶음밥!

정말 별미네요!




오, 바삭한 튀김!

유혹이 너무 쎄서 새우 튀김에 또 손이 가네요!


이것저것 더 나왓는데 생략!

직접 가서 맛을 보시길 ...




횟집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센스!

식당명함 올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