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역 맛집 : 안동간고등어구이정식 잘하는 일직식당

안동역 맛집 : 안동간고등어구이정식 잘하는 일직식당



기차여행으로 안동을 들린다면

안동역에서 나오자마자 마로 왼편에 위치한 일직식당을 추천합니다.


솔직히, 역전앞 식당인지라 별 기대를 안하고 스마트폰으로 찍었어요.

상당히 맛이 좋아서 시식 후기 올려봅니다.




안동역에 오자마자, 혹은 안동역에서 기차를 기다릴 때

안동간고등어구이정식을 먹어주면 속이 든든하겠죠!




안동역에 내리니 안동역에서 노래비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이 노래로 인해서, 안동역 자체가 명소가 되었어요.




일직식당 들어가자마자 안동간고등어구이정식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9,000원


안동간고등어구이정식은 시키자마자 바로 나오는군요.

반찬들은 대체로 평범합니다.




주인공인 간고등어구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웠네요!


혼자 가도 1인분이 되니 좋군요!




간고등어는 살도 도톰하니 실합니다.

간고등어라 엄청 짤거라 예상을 했는데

적당하게 짭쪼롬하네요!


안동간고등어구이는 생선을 싫어하는 사람도 잘 먹을 것 같아요.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웠습니다.




식당 명함이 독특하네요!

간고등어를 택배로도 주문을 받는군요.

궁금하면 전화 주는 센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