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산굼부리 맛집 : 미친탕수육 & 추억의 옛날 짜장면

제주 산굼부리 맛집 : 미친탕수육 & 추억의 옛날 짜장면



제주도 3박4일 가족여행중입니다.

첫 날은 에코랜드와 산굼부리를 다녀왔어요.




산굼부리 근처에는 식당이 거의 없는데

주차장 맞은편으로 미친탕수육이 보여요.




간판도 없고, 현수막에 미친탕수육 짬뽕 짜장 전문점이라 쓰여있네요.

촌스럼이 폴폴 날립니다.


30년 경력 주방장 제주산 흑돼지 사용했다는

미친 탕수육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식사류 메뉴입니다.

미친탕수육 소자가 20,000원

미친짜장면 곱배기롸 함께 시켰어요.




단무지에 양파!

완전 옛날 스타일입니다.




미친탕수육이 나왔어요.

일단 소스가 짜장색입니다.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한다고 그러네요!

가늘어서 먹기에 좋더군요.

야들야들한 맛이 좋아서, 자꾸 젓가락이 갑니다.




걸쭉한 짜장면 등장입니다.

정말 옛날 스타일이네요.




짜장면은 바로 나왔을 때가

쫄깃쫄깃 맛이 좋죠!

딸아이도 엄청 좋아하네요!




미친탕수육은 수저로 건더기와 같이 먹으면

달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이 있네요.

파인애플과 레몬이 들어있어서 풍부한 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명이 간다면

미친 탕수육에 미친 짜장면이나 미친 짬뽕을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