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 가격대 성능비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 가격대 성능비는?



네이버의 주 수입은 키워드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클릭 건당 가격이 형성이 되는 방식이에요.

비싼 키워드는 클릭 한번에 돈 만원이 나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싼 키워드야 100원 짜리도 있겠죠.


키워드 광고 대행사나 경쟁업체가 심심풀이로 클릭을 해도

돈은 고스란히 나가는 구조입니다.

부정클릭을 방지하고는 있겠지만 완벽하게 막을 수는 없다고 봅니다.


또 하나의 문제점이라면?

2013년 이후로 검색이 모바일 중심으로 바뀐다는 것입니다.

모바일로 검색을 하게 되면 노출이 안될 수도 있어요.


키워드 광고의 효율은 점점 떨어지는데

광고 단가는 점점 올라가는 아이러니가 문제라면 문제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