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 충북 잇다팜 두레단과 다녀왔어요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 충북 잇다팜 두레단과 다녀왔어요



2015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가 

2015.9.18(금) ~ 2015.10.11(일)

유기농엑스포농원 일대에서 열립니다.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에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2015organic-expo.kr/


충북 잇다팜 두레단이 그 현장을 미리 다녀왔어요.

현장속으로 고고!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를 가면 반갑게 맞아주는 것이 

알콩 달콩 새콩 너무 귀여운 콩가족들입니다.

그 뒤로 상징탑이 우릴 부르네요!


인증샷 명소가 될 듯 합니다.




유기농산업이 발달 되면 사람에게도 좋지만

자연도 더불어 좋아지겠죠!


철새들도 우리나라를 많이 방문할거에요!




농부아저씨가 환하게 웃으며 반겨주는군요!

알록달록 너무 이쁘네요!




도도한 공작새 한마리가 날개를 활짝 펴고 인사를 하네요!




시원한 여주 터널입니다.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군요!




천장엔 여주가 주렁주렁 익어갑니다!




멀리 거대한 콩이 보입니다.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2번째 상징물이에요.




오, 다양한 박들이 주렁주렁 열린 터널이네요!

호박, 오이, 수박 등 다양하게 매달렸어요.




사두오이라고 하는군요. 일명 뱀오이에요.

정말 뱀들이 주렁주렁 매달린 것 같죠!




충북 잇다팜 두레단 방문기념으로 찰칵!

잇다팜 두레단은 착한 충북 정보화농업인들이 모여 

충북 농산물을 알리기 위해 현장을 취재하러 다닙니다.


잇다팜 바로가기 : http://m.cbfarms.or.kr/




주위에 논들이 보이네요!

유기농산업엑스포 기간엔 노랗게 황금빛으로 익어갈 듯 합니다.




거대한 쟁기를 끄는 멋진 한우가 보이는군요!

묵묵히 일하는모습이 듬직합니다.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를 가면

실제로 유기농으로 자라는 다양한 작물들을 만나게 될거에요!

어른들에겐 향수를, 아이들에겐 생생한 산교육장이 될 듯 합니다.




이제,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도 몇 일 안 남았네요!

다시 한 번 방문을 해서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