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 가격대 성능비는?
- 소셜스케치
- 2013. 5. 13. 17:57
네이버 키워드 광고! 가격대 성능비는?
네이버의 주 수입은 키워드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클릭 건당 가격이 형성이 되는 방식이에요.
비싼 키워드는 클릭 한번에 돈 만원이 나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싼 키워드야 100원 짜리도 있겠죠.
키워드 광고 대행사나 경쟁업체가 심심풀이로 클릭을 해도
돈은 고스란히 나가는 구조입니다.
부정클릭을 방지하고는 있겠지만 완벽하게 막을 수는 없다고 봅니다.
또 하나의 문제점이라면?
2013년 이후로 검색이 모바일 중심으로 바뀐다는 것입니다.
모바일로 검색을 하게 되면 노출이 안될 수도 있어요.
키워드 광고의 효율은 점점 떨어지는데
광고 단가는 점점 올라가는 아이러니가 문제라면 문제입니다.
'소셜스케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시 멍때리다! (2) | 2013.05.31 |
---|---|
키워드 검색등록 초보탈출 (3) | 2013.05.29 |
마을만들기 전국네트워크 26회 대화모임 양평 단월면 수미마을을 방문하다! (0) | 2013.05.12 |
[네모난 세상] 성장 (0) | 2013.05.09 |
[네모난 세상] 철쭉 (0) | 2013.05.08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