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 맛집 : 섭지코지 근처 청진동흑돼지 - 산야초 & 장아찌 별미

성산 맛집 : 섭지코지 근처 청진동흑돼지 - 산야초 & 장아찌 별미



제주도 흑돼지 전문점이면서

직접 농사를 짓는 맛집을 소개할께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가는 길목에 있는

청진동흑돼지입니다.




청진동흑돼지는 제주흑돼지만 전문으로 하는군요.

렌터카로 다닌다면 주차장이 넓어서 맘에 들거에요.



 

청진동흑돼지 컨셉은

직접 농사 지은 산야초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제주도인지라 육지에서는 산야초가 나오지 않는 계절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런데 양이 충분하게 나오는 것은 아니라고 해요.


처음 세팅을 할 때는 모듬쌈이 기본적으로 나가는데,

리필을 원하면 추가요금 5,000원을 받는군요.




모듬쌈입니다.

종류도 엄청 다양하더군요.

향이 대박이에요.




기본 반찬도 독특합니다.

흑돼지구이와 궁합들이 맞는 장아찌들이 보이네요.

벌서부터 장아찌들이 식욕을 자극하는군요.




흑돼지는 주먹구이 스타일로 나오는군요.

억수로 도톰합니다.




워낙 두꺼워서 가위로 썰기도 힘이 드네요!

적당히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제가 워낙 산야초를 좋아해서 

이런 컨셉이 너무 좋네요!

흑돼지의 약간 느끼함을 산야초가 확실하게 잡아주는군요.




직접 재배한 산야초인지라 튼실합니다.

씹는 식감이 살아있네요.




쌈보다 깔끔한 장아찌를 좋아하는 분들도 만족할거에요.

살짝 톡 쏘는 느낌이 흑돼지랑 잘 맞네요!




든든하게 먹었다면 섭지코지로 출발!


섭지코지여행 후기 : 제주도 가족여행 코스 : 섭지코지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