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횟집 : 가성비 좋은 모듬회코스 - 제주어장

제주도 횟집 : 가성비 좋은 모듬회코스 - 제주어장



제주도 여행중이라면

횟집 한 곳 정도는 들리게 될 것입니다.


제주시에 있는 모듬회 전문 횟집을 추천합니다.




제주어장 횟집입니다.

용두암에서 가까워요.

식사를 마치고 용두암으로 산책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우리가 갔을 때는 좀 늦은시간이였어요.

밤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군요.




이것저것 나오는 것이 참 많은데 건너뜁니다.


모듬회 비주얼이 참 이쁘죠!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겁네요.




육지에서는 못 먹는 회 중 하나가 고등어죠!

회로 만나니 색다르네요!




음식 하나하나가 한 폭의 그림이네요!

문어숙회도 보이고, 갈치회도 보입니다.

정말 다양한 회를 먹어보네요!




4인 기준 15만원 이상의 모듬회 코스를 시키면 나오는 특별한 회입니다.

회를 부위별로 해체를 해서 주더군요.

금가루도 살살 뿌려서 엄청 고급스럽네요.

한점한점이 쫀득쫀득 식감이 살아있어요.




제주어장에 갈 때는 허리띠를 확실하게 풀고 가야겠어요.

초밥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배가 부른데도 젓가락이 가게 만듭니다.




탕수육이 아니라 탕수어입니다.

끝내주게 맛있어요.

소스가 매콤해서 중독성이 있네요.

자꾸 찍어먹게 됩니다.




흑돼지돈가스입니다.

돈가스도 횟집에서 나오면 이런 비주얼이 되는군요.




마지막으로 먹은 전복볶음밥입니다.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하네요.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박박 긁어 먹게 되더군요.


이외에도 먹은 것이 많은데

이 정도만 소개할께요.




참고로 식당명함 올립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센스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