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SNS서포터즈 달력에 어떤 사진을 보낼까?

강원도SNS서포터즈 달력에 어떤 사진을 보낼까?


선자령 풍차


2015 강원도SNS서포터즈 활동도 몇 달 안 남았네요!

강원도SNS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찍은 사진들로 2016년 달력을 만든다고 합니다.


서포터즈 인원이 50명이 넘으므로

제 사진 1장 정도가 실리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오대산 선재길


어떤 사진을 보낼지 살짝 고민입니다.

SNS에 올렸을 때 제일 반응이 뜨거운 사진은 이 사진이였어요.

내가 찍고, 내가 놀란 사진이기도 합니다.



강촌 레일바이크


내가 사진을 찍을 땐

풍경에도 사람을 넣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 뒷 모습을 많이 찍게 되네요.



화천 사랑나무앞


달력이란 것이 봄여름가을겨울 풍경 다 들어가야 하기에

겨울사진도 둘러보게 되네요!


덕분에 지나간 사진들을 둘러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강원도 BOOM 서포터즈


강원도를 알리는 것은 외국인 친구들도 열심이더군요.

재치발랄한 외국인 대학생들의 모습도 골라봅니다.



강원도SNS서포터즈가 만드는 2016 달력

어떤 사진들이 올라올 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