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싸카스포츠 축구용품 전문매장 방문기


축구공, 축구화, 유니폼 등 축구용품만 한 곳에 모아 진열된 곳을 꼽으라면 동대문 싸카스포츠 추천합니다.


동대문 싸카스포츠 외관입니다. 상당히 심플하고 다이나믹한 느낌이네요.
미즈노, 퓨마, 나이키 등 눈에 익은 스포츠 회사들의 로고들이 보입니다.


이 날 모인 이유는 쿠잉비 9기 SNS 스터디. 싸카스포츠 또한 SNS를 잘 활용하는 기업이죠. 특히 월드컵기간 또한 다양한 SNS 마케팅으로 톡톡히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싸카스포츠 동대문점은 축구용품 도소매 직영매장이므로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디스플레이가 마치 백화점에 온 느낌이 들죠. 브랜드별로 전시가 잘 되어있어서 축구용품의 하이마트같은 느낌이 들어요.


축구덕후에게는 완전 꿈의 매장이네요.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흥분이 됩니다.


싸카스포츠매장에서 제일 돋보이는 브랜드를 꼽으라면 나이키네요. 스포츠양말까지 나이키로고가 들어가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요즘 제일 핫하게 팔리는 축구화는 김영권 축구화라 불리는 미즈노 레드팩이라고 하네요. 김영권 선수가 직접 싸인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캥거루가죽으로 만든 수제축구화인지라 가히 꿈의 축구화네요.


뭉파300 모임 덕분에 싸카스포츠 동대문도 와보고 좋으네요.

싸카스포츠 직팟
싸카스포츠를 좀 더 저렴하게 사는 팁 알려드리죠. 직팟 어플을 다운받아서 30% 할인권 받을때까지 열심히 돌려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