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천안3대장투어#1 지대족발 족발불족세트 시식 후기

맛천안3대장투어 첫번째로 지대족발(구.현빈이네족발) 다녀왔어요.


현빈이네족발에서 지대족발로 상호를 바꾸었네요. 지대족발은 지구대표족발을 의미합니다.


현재 맛천삼대장투어 이벤트중이네요. 지대족발에서 식사를 마치면 홍굴이짬뽕, 고기원칙에서 식사할 때 10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편하고 넓은 편입니다. 매장, 포장, 배달서비스까지 하는지라 상당히 위생적이고 깔끔해요.


제일 인기있는 족발불족세트를 시켰어요.


족발, 불족에 비빔국수, 셀프주먹밥까지 챙겨주네요. 한상가득합니다.


기본적으로 반찬을 차려주지만 리필은 셀프네요.


족발, 불족세트입니다. 새싹삼이 덤으로 나오네요. 비주얼이 산뜻하고 이쁘네요.


불족은 특히 콜라겐덩어리네요. 피부가 오늘 호강하는 날입니다. 매콤한 것이 스트레스까지 날려줍니다.


족발이 튼실해보이네요. 은근하게 향이 베어 맛도 좋아요.


셀프주먹밥이에요. 맛있게 주먹밥을 만들어줍니다.


주먹밥에 족발이나 불족을 얹어 먹으면 별미에요.


비빔국수입니다. 새콤매콤하게 비벼보아요.


완전 비빔국수 짱이네요. 야채와 함께 먹으면 별미입니다.


족발을 깻잎에 얹고 새우젓과 쌈장, 마늘편을 얹어 한 입에 쏘옥 먹어줍니다. 깻잎향과 새우젓깔향, 마늘향이 어우러져 환상궁합을 이루네요.


뜨거운 여름밤에는 역시 족발만한 것이 없네요.


포장해가는 분들도 꽤 있네요.
좋은 것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먹어야겠죠.


와우, 맛천안3대장 쿠폰을 챙겨주시네요. 다음에 홍굴이짬뽕, 고기원칙도 들려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