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 맛집 : 서귀포맛집팔팔 정육수산할인마트

제주 흑돼지 맛집 : 서귀포맛집팔팔 정육수산할인마트



3박4일 제주도 가족여행을 하면서 제일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 먹는 것이더군요.

제주도 지인에게 몇 군데 맛집을 추천을 받았는데

그 중 한 곳이 바로 서귀포맛집팔팔입니다.




서귀포시 주택가에 있어서 오히려 한적한 느낌이 들더군요.

주차장 넓은 것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한 편입니다.




서귀포맛집팔팔 바깥풍경입니다.

정육수산할인마트란 간판이 보이는군요.


정육식당 스타일로 정육점과 식당이 같이 있는 스타일입니다.

펜션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에도 들리면 좋겠네요.




일단 먹을 것들을 골라야 합니다.

모듬 스타일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맘에 드는 것을 고르면 되더군요.




살 때 주의할 점은 흑돼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제주산 흑돼지가 붙은 것이 흑돼지라고 하네요.

모듬으로 먹으면 다양한 부위도 있고, 가격도 좀 더 저렴한 듯 하네요.




모듬버섯이나 양파 등 다양한 부재료들을 마트에서 같이 팝니다.

취향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군요.




정육식당은 인원수대로 상차림 비용을 따로 받죠!

기본 상차림입니다.

이 외에 상추가 나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구워볼까요?

독특한 점은 데워서 찍어 먹는 소스를 주네요!




적당히 구웠다면 소스에 퐁당 찍어서 먹어줍니다.

소스가 느끼한 맛을 잡아주네요!

갈치속젓도 들어간 듯 합니다.

어른들은 좋아하지만 딸아이는 좋아하지 않더군요 ㅎ..ㅎ




흑돼지는 오겹살을 먹어줘야 진리죠!

미리 칼질을 해나서 편하게 구울 수 있네요.




고기를 많이 먹으면 섬유질이 부족하죠!

상추쌈에 고기 얹고, 마늘 얹고, 쌈장 얹어서 한 입에 쏘옥!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갈비!

뜯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파저리를 좋아하는 나는 

고기와 함께 파저리를 듬뿍 얹어서 같이 먹어줍니다.

고기와 파는 찰떡궁합이네요!




밥은 꼭 챙겨먹어야죠!

된장국이 독특하네요!

일반적인 된장국 맛인 아니에요.

꼭 맛을 보시길 바래요!




마트에서 파인애플 슬라이스도 팝니다!

후식으로 파인애플 구이를 추천합니다.

상큼한 것이 기분도 업시켜주네요!




참고로 식당명함 올립니다.

궁금한 것은 직접 물어보는 것이 센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