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천안3대장투어 #3 고기원칙 와규 & 숙성삼겹 리얼 후기

천안 불당동 고기원칙 다녀왔어요.
명불허전 고기의 스타일이 다른 곳이였어요.


천안 불당동 고기원칙은 좀 이른 시간에 가야합니다. 저녁시간도 채 되기전부터 줄서는 고기맛집이였네요.


현재 맛천안3대장투어 이벤트중이네요. 잘 활용하면 만원 할인받을 수 있어요.


메뉴판을 볼까요!
고기는 와규, 숙성삼겹, 황제덧살 3종입니다. 고기 주문하면 조개탕 무료 제공입니다.
사이드메뉴로 김치말이국수 추천합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파김치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고기 시키면 서비스로 챙겨주는 조개탕이에요. 버섯에 고기원칙 불도장 찍은 것이 인상적입니다.


술을 잘 못해서 콜라를 시켰는데 옛 느낌 나는 병에 주는군요.


주문한 와규프리미엄입니다.
최고의 살시살로만 나옵니다.


불판에 구워볼까요?
마블링과 선도가 참 이쁘네요.


와규는 소금보다 와사비를 살짝 얹어 먹어보세요. 느낌함도 확 잡아주면서 적당히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파김치와 함께 먹으면 극강의 콜라보를 느낄 수 있어요.


숙성삼겹과 황제덧살은 항아리에 나옵니다. 일단 비주얼이 깡패네요.
어떤 맛일지 기대되네요.


야들야들한 황제덧살입니다.
숙성의 마법때문에 부드럽게 씹히는 것이 일품이에왜.


소금만 살짝 찍어먹으면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숙성삼겹살을 먹었어요.
고기 3종을 다 먹었는데도 물리지가 않네요. 무보쌈에 와사비 조금 넣고 파김치 돌돌 말아 먹으면 환상입니다.


후식으로 밥도 좋지만 김치말이국수 강추에요. 국수집을 따로 차려도 대박이 날 맛이였어요.


천안에 산다면 맛천안3대장투어 먹방에 도전해보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