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3폰으로 남긴 부산여행 사진

LG G3폰으로 남긴 부산여행 사진


부산역 이바구자전거 실외사진


2박 3일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 부산여행은 오로지 LG G3폰으로만 찍었습니다.

G3폰의 카메라 성능이 궁금했기 때문이에요.



부산원조해물탕찜 야경사진


일반적인 스마트폰 사진은 야경사진을 기대하기 힘듭니다.

그런데 G3폰은 야경에도 무난하게 잘 나오네요.

빛의 번짐도 그렇게 크지 않네요.



부산원조해물탕찜 음식접사사진


김나는 음식사진을 접근해서 찍으면 뿌옇게 김이 서리게 마련인데

깔끔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문어 돌기가 선명하게 잘 나왔네요.



감천문화마을 풍경사진


화창한 날에 찍으면 어찌될지 궁금했는데 다음날 날이 아주 맑았어요.

감천문화마을에서 찍어봤습니다.

멀리 있는 풍경을 담았는데 의외로 선예도가 좋네요.



부산커피갤러리 실내소품사진


좀 어두운 실내는 어떨까?

부산커피갤러리에서 소품들을 찍어봤어요.

빛이 부족한 상황인데도 또렷하게 날 나오네요.



마치며 ...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많이 하는 편인데

G3폰으로 찍어서 바로바로 올리니 참 편하네요!

G3폰 사진 하나는 물건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