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펜션여행] 숲과 친구되는 럭셔리한 단체펜션 - 양평포레스트펜션

[양평펜션여행] 숲과 친구되는 럭셔리한 단체펜션 - 양평포레스트펜션



페친인 양평포레스트펜션지기에게 SNS교육을 하기 위해 간 곳은

바로 양평포레스트펜션!

덕분에 1박2일동안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일단 위치부터 살펴볼까요?

경기도 양평과 강원도 홍천 경계에 위치해서 공기가 틀려요.

주위에 인가가 없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양평포레스트펜션을 망문하고,

정말 맘에 들었던 것은 숲(포레스트)입니다.

느긋하게 산림욕을 할 수 있습니다.




옆으로는 아담한 계곡물이 흐릅니다.

나무가 울창해서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네요.

여름에 수박을 먹으면서 발 담그고 놀면 환상입니다.




마당이 워낙 넓어서 직장인이나 대학생들 명랑운동회 하기 좋을 듯 하군요.

탁트인 곳에 바베큐장이 있어서, 가든파티 하기에도 좋겠네요.




단체펜션인지라 거실이 끝내주게 넓더군요.

빔프로젝트가 달려있어서 워크샵하기에 적당합니다.




펜션에 작은 풀장이 붙어 있어서 

여름에는 인기짱일 듯 합니다.




단체펜션이지만 작은 방들이 5개가 있어요.

4~5 가족들이 같이 놀러와도 좋고,

기업에서 단체워크샵을 올 경우 임직원들에게 2층 방을 내주는 센스!




홈바같은 느낌이 드네요.

밤에 맥주파티를 할 때, 간단한 안주나 다과상을 만들기 딱입니다.




펜션지기가 호텔경력이 많아서인지 다양한 서비스들을 시도하더군요.

바베큐파티를 할 경우라면, 미리 맞춤형으로 상담을 하는 것도 좋아요.




바베큐엔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시원하게 한 잔!


같이 바베큐도 하면서 맥주도 하면서 ...

소셜한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다음 날 아침 숲길을 산책했어요.

제대로 힐링이 되네요.




다음에 처가집 장모 생신일 때,

5남매 가족파티를 여기에서 해야겠네요.


양평포레스트펜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인터넷카페 참고하세요!

카페바로가기 : http://cafe.daum.net/forestps

페이스북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forestps




아래 공감을 살짝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