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수월 맛집 쭈꾸미 맛있는 신주꾸 추천


거제여행중에 매콤한 것이 땡길 때, 매운 쭈꾸미가 매력인 신주꾸 수월점 고고싱!


신주꾸 수월점 외관이 완전 깔끔하죠.
카페 분위기 솔솔 나네요.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어요.


쭈꾸미세트 추천합니다.
1인 10900원에 샐러드, 쭈꾸미볶음, 도토리묵사발, 도토리전 or 고르곤피자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쭈꾸미세트 4인에 고르곤인절미피자, 셀프주먹밥 주문했어요.
한 상 푸짐하네요.


메인 쭈꾸미볶음입니다.
쭈꾸미 어마무시하게 많네요.
불향 가득하게 매콤하게 볶았네요.


셀프주먹밥이에요.
맛있게 주먹밥을 만들어보아요!


쭈꾸미볶음과 주먹밥 콜라보 멋지죠.


주먹밥에 쭈꾸미볶음 하나 얹으면
맛있는 쭈꾸미초밥 완성입니다.
한입에 쏘옥! 매콤한 쭈꾸미와 짭쪼롬한 주먹밥의 콤비가 환상이네요.
완전 밥도둑입니다.


쭈꾸미세트로 선택한 도토리전
바삭하게 튀긴듯한 전이에요.
비스켓같은 식감이 일품이네요.


바삭한 도토리전에 매콤한 쭈꾸미 얹어 먹으면 쭈꾸미비스켓으로 탄생합니다.
바삭바삭매콤합니다.


새로이 출시한 고르곤인절미피자에요.
고르곤피자에 인절미와 견과류 토핑을 했어요.


쫀득한 피자에 부드러운 인절미 바삭한 견과류가 만나 완전 별미에요.
아이도 어른도 다 좋아하겠네요.
특히, 부모님도 좋아할 맛입니다.


매콤한 쭈꾸미 얹어 쭈꾸미피자로 만들어 먹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쭈꾸미비빔밥 만들어볼까요.


쭈꾸미볶음, 콩나물, 무채 3종을 넣어 쓱쓱 비벼줍니다.


맛있는 쭈꾸미비빔밥 완성입니다.
매콤하게 비벼서 스트레스 한방에 날아갑니다.


내가 비비고도 한 입에 훅 가네요.
완전 맛있네요.


매콤한 쭈꾸미엔 시원한 묵사발이 제격이죠.

이 글을 쓰면서도 다시 쭈꾸미세트가 생각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