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동 맛집 : 굴비정찬 시식후기 feat. 시골보쌈감자옹심이 수유점

바른식 시골보쌈과 감자옹심이 수유점 신메뉴 굴비정찬 먹고 왔어요.


가족회식 또는 비지니스 모임에 잘 어울리는 굴비정찬, 보쌈정찬이 출시되었네요.


굴비정찬은 법성포굴비에 돌솥밥, 순두부찌개, 정갈한 반찬들이 멋진 조합을 이루네요.


정찬의 포인트 돌솥밥입니다.
고슬고슬 뜨끈뜨끈합니다.


밥공기에 맛있게 덜고 돌솥에 물을 부어 구수한 슝늉을 만듭니다.


김치가 완전 맛있어요. 적당하게 익혀서 아삭하면서 적당히 시큼해서 식욕을 돋우네요.


굴비는 먹기 좋게 적당하게 해체를 해주시네요. 사이즈가 상당히 예술입니다.


굴비는 짭쪼롬하게 꼬들꼬들해서 생선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잘 먹죠.


따뜻한 돌솥밥에 얹어 먹으면 밥 한숟가락 뚝딱입니다. 구수한 돌솥밥과 꼬들꼬들한 굴비의 멋진 꿀조합이네요.


중간중간에 부드러운 순두부찌개를 먹어줍니다. 속이 부드럽게 풀리네요.


굴비를 맛있게 먹는 또 다른 방법을 꼽으라면 찬 물에 밥을 말아 굴비를 넣어 함께 먹어줍니다.


굴비의 매력은 꼬들꼬들함인데 찬 물에 말 때 더 꼬들꼬들함이 살아납니다.
짠 맛도 적당히 순화가 되네요.


마지막으로 구수한 돌솥밥 슝늉으로 마무리해줍니다.

굴비정찬은 깔끔한 맛이 일품인지라 식사접대용으로도 완전 좋으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