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충대 맛집 : 들르미짬뽕 & 옥루몽 소개합니다

대전 충대 맛집 : 들르미짬뽕 & 옥루몽 소개합니다



대전 충대 근처 맛집을 소개합니다.

짬뽕의 명가 들르미짬뽕과 경성팥집 옥루몽입니다.




들르미짬뽕과 옥루몽 지도 올립니다.




들르미짬뽕과 옥루몽은 나란히 붙어 있어요.

들르미짬뽕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옥루몽에서 커피타임을 갖는 것도 좋겠죠!




들르미짬뽕 메뉴판 올립니다.

소고기짜장과 찹쌀탕수육을 시켰어요.

같이 온 지인은 하얀짬뽕을 시키는군요.



찹쌀탕수육


찹쌀탕수육이 먼저 나왔네요!




찰지고 쫀득한 탕수육에

야채를 같이 얹어서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별미입니다.



소고기짜장


소고기짜장이 나왔습니다.

들르미짬뽕의 소고기짜장 특징이라면 재료들을 잘게 다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메추리알과 부추를 얹어 주네요!




면발이 적당히 쫄깃함이 느껴집니다.

즉석에서 만든 짜장면인지라 엉겨붙지도 않고 좋네요.




면을 다 먹으면 서비스로 주는 공기밥을 짜장면 소스에 넣어서 비벼주세요!




제가 짜장밥을 좋아해서 소고기짜장면을 먹곤 합니다.

재료들을 잘게 다졌기에 밥과 참 잘 얼울려요!




점심식사를 마치고 들린 곳은 

들르미짬뽕 옆집인 경성팥집 옥루몽

직접 가마솥에 팥을 끓인다고 되어있네요!



팥빙수


팥빙수를 시켰습니다.

정말 팥이 예술이네요!




팥을 제대로 느끼면서 먹으려면

비비지 않고 먹는 것이 센스!

눈꽃빙수인지라 입에서 사르르 녹는군요!


후식으로 옥루몽 팥빙수 적극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